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2

화담숲 개장 - 겨울 휴장을 마치고 개장하는 노란봄꽃 수선화축제

by bluemorningstar 2024. 3. 12.

 

화담숲은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LG상록재단이 공익사업의 일환으로 설립하여 운영하는 수목원인데요. 그 규모와 구성이 대단해서 매년 가을 단풍시즌에는 입장티켓을 구하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화담숲이 긴 겨울기간의 휴장을 마치고 29일 봄꽃으로 찾아온다고 하니, 얼마나 예쁘게 노란 봄꽃이 만발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곳은 하루 1만 명만 입장하는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반드시 미리 티켓을 예매해야 하는 건 잊지 마세요!

 

화담숲 입장권 예매하러 바로가기

 

 화담숲에 대해

 

화담숲은 산책길을 따라 16개의 테마원에서 여러 종류의 식물들을 볼 수 있는데요, 모노레일을 타고 올라가서 보는 것도 좋지만 걷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편하게 걸을 수 있는 완만한 경사도의 산책길이 조성되어 천천히 주변에 핀 봄꽃들을 보며 걷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번 29일의 개원에 맞춰서 곤지암리조트와 함께 4월 말까지 진행되는 "노란 봄꽃 수선화 축제"에는 약 10만 송이의 수선화가 만개한 것을볼 수 있다고 하니 노란색꽃은 물론 그 향기가 얼마나 싱그러울지 생각만 해도 수선화 향기가 맡아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자작나무 숲에는 노란 수선화와 하얀 자작나무가 어우러지는 장관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개장을 맞아 복합 문화공간 "화담채"도 새롭게 선보이는 AI를 사용한 미디어아트등 화담숲의 철학을 재해석한 작품들을 전시합니다.

 

출처 화담숲/자작나무숲

 

 

화담숲 정보

 

운영시간 - 09:00 ~ 18:00

입장마감 - 17:00

입장료 - 성인 11,000원/경로 9,000원/어린이 7,000원

              모노레일은 별도 요금

 

화담숲 입장권 예매 하러 바로 가기

 

출처 화담숲/탐매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