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언제든 적금” 창립42주년 특판 7.7% 총정리
신한은행은 가입 한 달 뒤 해지해도 약정이자율을 제공하는 ‘언제 든 적금’을 선보입니다.
언제 든 적금은 매월 최대 30만 원까지 입금할 수 있는 1년 만기 자유적금으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기본금리 연 4.2%에 최대 연 3.5% 포인트(p)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금리는 연 7.7% 12월 19일까지 선착순 20만 좌 한도로 판매됩니다.
자로 가입하실 준은 아래의 신한은행 앱을 설치한 후 '언제든 적금'을 검색하여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언제든 적금'
신한은행은 최고 연 7.7%의 이자율을 적용하는 '언제든 적금'을 출시합니다. 기본이자율은 연 4.2%이며 우대금리 연 3.5% 포인트는 직전 1년 동안 신한은행 정기예·적금, 주택청약상품을 모두 보유하지 않은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이번 상품은 중도해지에 따른 고객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가입하고 한 달이 지난 시점부터는 중도해지를 하더라도 중도해지이자율이 아닌 가입일 당시 약정이자율을 적용받으며 비과세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 적금'은 월천원 이상 30만 원 미만으로 12개월의 자유적립식 정기적금으로 납입금액은 크지 않지만 고이율상품이기 때문에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선착순 20 만좌한도까지 판매하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언제든 적금' 우대이자율 적용 조건
- 우대금리 연 3.5% p는 직전 1년간 신한은행 정기 예·적금, 주택청약상품을 보유하지 않은 신규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신한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한 행사도 준비했다. 31일까지 이번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신한 SOL뱅크’에서 행사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언제든 적금' 출시 이벤트
신한은행은 이번 '언제든 적금'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31일까지 이번 상품을 신규 가입하고 '신한 SOL뱅크' 행사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77만 마이신한포인트를 7명에게, 7만 포인트를 777명에게 제공한다고 하니 꼭 응모하시기 바랍니다.